스키강습 디시 - An Overview





마이리얼트립 키즈(myrealtrip_kids)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코로나로 인해 스키장행이 고민이 되었지만 강습을 하기에는 붐비지 않는 지금이 오히려 좋을 것 같아 다녀오게되었다.

새로 생긴 곳이지만 좋은 곳은 소문은 빠른 법! 휘팍 개장초의 한산함은 사라지고 손님들이 제법 많았다. 하지만, 매장이 넓고 구역별로 나눠져 있어 복잡하지 않고 다른 스키강습팀과 마주칠 일이 없었다.

우린 제일 먼저 올라가 제일 마지막으로 내려온다. 마지막 손님 한명까지 다 내려오면 드디어 끝이다.

안효석 님이 딱히 강습비가 없어서 혼자 힘으로 해 보려고 하는 게 아닐 수도 있겠죠. 단지 저는 그 말이 그렇게까지 선언해야 할 정도로 반감을 가질 말 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린이 스키캠프, 어린이 스키강습, 비발디파크 스키강습,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곤지암 리조트 스키강습, 하이원 리조트 스키강습

스키복 안 복장(하의) 내복 또는 발열 레깅스(전 융레깅스 입었어요 추위싫어)

동호회도 시간과 노력없이 '나 좀 가르쳐 주세요!' 할 수는 없으니까요 ^^;; 그러다 보니 혼 스키족이 되었습니다.

엥? 방수바지도 있다고!??? 그럼 의류 렌탈 안해도 됨 ㅎㅎ 보더라면 보호대 차고 그거 입을수 있을지도 고민해봐라

그래도 이번 휘닉스파크 스키강습은 새 장비와 새 옷으로 노련한 스키강사와 함께 눈 오는 좋은 설질에서 스키를 즐겨 어느 때보다 만족스러웠다.

(물론 다른 부서도 from this source 힘들겠지만) 다시 하라하면 일단 패트롤을 할까? 라는 생각이 든다... 너무 힘들었다....

일반인들 몇시즌동안 타는거 거의 한시즌에 다 탄다고 보면 된다. 사람이 많던 적던 프리패스로 리프트타고 계속 순찰이다.

자세도 엉망되고 나쁜습관 생기고..그럼 강습안받고 스키장 가서 연습하는건 돈낭비 시간낭비 일까요..

준비운동 → 스키장비 설명 → 넘어지고 일어나는 법 → 스키보행 → 활주 → 방향전환 → 프로그 화렌 → 프로그 보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